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뒤로

자주하는질문 1 페이지

전체 10 / 페이지 1/1
  • 10
    제작 진행 과정이 궁금합니다.

    상담 후 금액책정 → 50% 선입금 → 실사이즈 샘플제작 → 샘플 확인 → 박스도면 메일발송
    → 발송 한 박스도면 기준으로 디자인 편집작업 → 박스 양산 시작

    ※감리여부는 제작 진행 전 스케줄확인 후 일정전달※ 

  • 9
    결제진행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견적금액의 50% 선입금 후 박스제작이 진행되며 제작완료 후 나머지 50%를 완납해주시면
    물품 납품이 시작됩니다. 

  • 8
    박스모양은 원하는대로 작업이 가능한가요?

    시중에 나와있는 박스는 대부분 작업이 가능합니다. 견적문의 시 참고하신 박스이미지를 보내주시면
   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. 

  • 7
    제작가격이 궁금합니다.

    제작 단가는 박스형식|사이즈|지류|두께|후가공여부|인쇄컬러 등 제작사양에 따라 차이가 있으므로 견적상담 후 정확한 금액책정이 가능합니다. 

  • 6
    양산수량이 궁금합니다.

    박스 양산 수량은 박스사이즈와 전개도 등 에 따라 달라지므로 견적상담 후 수량조정이 가능합니다. 

  • 5
   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?

    태봉코리아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으로 진행합니다. 신청 시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이메일주소를 알려주시면 발행이 이루어집니다. 

  • 4
    카드결제 가능한가요?

    태봉코리아는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. 단,카드결제는 지참 후 본사내방 하셔야 합니다. 

  • 3
    배송방법이 궁금합니다.

    제작된 작업물의 부피에 따라 용달|택배|퀵서비스 등 가능합니다. 

  • 2
    미팅을 한 후 진행을 하고 싶은습니다.

    태봉코리아는 미팅일정을 잡은 후 '자사 내방' 및 업체로 직접 방문하는 '외부미팅'이 가능합니다. 

  • 1
    문의방법이 궁금합니다.

    태봉코리아는 [견적문의 게시판|이메일|카톡|전화] 방법으로 견적상담이 가능합니다.